화려한 출연진·풍성한 공연 … 이색행사도 ‛눈길’
이번 2024 리리리치축제에는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이 지역민과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월3일 오후7시부터 개막식과 리치콘서트가 열린다. 축제의 개막선포시과 개막공원, 불꽃쇼가 펼쳐진다. 최근 인기절정인 이찬원과 빈예서, 박구윤, 이젤 등 가수가 출연한다. 10월4일에는 정오부터 처음 선보이는 리치런치쇼가 열린다.
의령지역 부자기운이 담긴 농산물로 유명 쉐프가 만드는 음식을 먹으며 공연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인기세프 오세득이 조리하고, 다이나믹 듀오, 김희재, 데이브레이크, 신해솔 등이 출연한다.
10월5일에는 토요애 의령농특산물 화합한마당 행사로 오후7시부터 설운도, 지원이, 손빈아, 한봄, 미스터방 등이 출연하는 공연이 펼쳐지며 축제 마지막날 오후7시에는 세대공감 어울림축제로 KBS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유주, 유희승, 브브걸, 케이시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이밖에 이번 축제에 처음으로 초대형 무빙라이트 및 DJ공연이 선보이는 리치멀티미이더쇼&EDM파티가 10월3일부터 매일 밤9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 리치리치페스티벌에서 펼쳐지는 많은 프로그램 가운데 특히 관심과 기대를 모으는 이색적인 행사와 프로그램도 있다. 전국민속소힘겨루기대회가 10월4일 11시부터 민속경기장에서 열려 박진감있는 경기장면을 보여줄 예정이며, 키 7m의 대형 밸리곰이 설치되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트렌디한 미러존과 하이앵글 포토존 등으로 어디를 찍어도 인생샷이 될 것이라고 의령군이 기대하는 리치포토그램 포토존도 설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