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육대회 경남선수단 결단식

종이신문 발간을 위한 연회원 가입

군민의 언론이 되기 위해 주주참여

기사제보, 독자투고

광고문의 055-573-3073

전국체육대회 경남선수단 결단식

의령의소리 | 입력 2024-09-25 05:56 | 댓글0


24일 도청 대강당서 선수단 등 체육인 500여 명 참석

경남도, 49개 종목 2,096명 출전 내달 11일부터 열전 돌입 

 

경상남도는 24일 오후 도청 대강당에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을 열었다.


결단식은 댄스스포츠 선수단(이호준김유민남궁현김세리김남경원유진)의 공연을 시작으로전국체전 경과보고단기 수여참가 선수대표 선서선수 결의 다짐도민응원 영상 시청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정곤 도 문화체육국장은 선수단 단장인 김오영 경남체육회장에게 선수단 기를 전달하며 경남 선수들의 선전을 당부했다역도 한명목(경남도청선수와 스쿼시 최유라(경상남도체육회선수가 참가선수단을 대표해 선전 다짐 선서를 했다.

 

김해시를 비롯한 도내 일원에서 다음 달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지는 이번 전국체전에 경남도는 49개 종목에 총 2,096명의 선수·지도자 등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경상남도선수단은 최근 파리올림픽 국가대표로 출전한 사격 최대한(경남대선수가 공기소총 2관왕에 도전한다이어 여자일반부 소프트볼팀(경남도체육회)이 9연패택견 남자일반부 박진영(마산합포클럽)이 4연패택견 여자일반부 원연주(거제옥포클럽)가 3연패육상 여자일반부 김서윤(창원시청)이 2연패양궁 여자대학부 창원대팀이 2연패에 도전한다.

 

남매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윤상현·윤희연(경남수상스키협회)과 육상 구자민·구나영(경남체고)이 출전한다특히최근 인기가 높아진 스포츠클라이밍에 산악 스피드 이승범(경남산악연맹), 볼더링 사솔(경남산악연맹등이 출전해 종합우승을 노린다.

저작권자 © 의령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령의소리
  • 의령의소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